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SF

드래곤볼Z 신들의 전쟁, 파괴신과의 초사이어인의 싸움!

반응형

드래곤볼Z 신들의 전쟁, 파괴신과의 초사이어인의 싸움!


<포스터 출처 : 다음 영화>



드래곤볼Z : 신들의 전쟁 (2013)

Dragon Ball Z Battle of Gods 
6.7
감독
호소다 마사히로
출연
김환진, 변현우, 오인성, 김지혜, 노자와 마사코
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일본 | 85 분 | 2013-08-29
글쓴이 평점  


어느 우주 저편에서 별의 파괴를 관장하는 우주 최강의 존재라는 파괴신 비루스가 잠에서 깨어나고 꿈에서 초사이어인갓 이라는 존재와 싸우는 예지몽을 꾸었다고 초사이어인 갓을 찾아 나선다.


계왕성에서 훈련하고 있는 손오공을 찾아가서 가볍게 이기고 초사이어인 갓을 찾지만 손오공도 모른다고 하고 비루스의 부관이 지구에 사이어인 몇이 있으니 그곳에서 알아보자고 한다.


그때 평화로운 지구에서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이해서 오공 일행들이 모여있었고 비루스는 초사이어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파괴하겠다고  협박한다. 베지터, 손오반, 손오천, 트렝크스, 피콜로 일행이 나서지만 역부족이고 이를 막기 위해 손오공이 다시 비루스와 맞선다.


신들의 전쟁이라는 타이틀로 극장판이 나와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전투씬이나 긴장감이 없었다. 그리고 베지터의 예상밖의 유치한 모습은 실망감을 안겨줬다. 


보는 연령대를 너무 낮춰서 극장판을 만든게 아닌가 싶다. 예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예상했다면 실망스러울수 밖에 없다. 스토리도 지루한 느낌이었다.


극장판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오공과 비루스의 전투 장면 말고는 딱히 눈에 띄는 장면은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