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로맨스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감독의 시간 여행 로맨스 코미디!!

반응형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감독의 시간 여행 로맨스 코미디!!

 

 

<출처 : 다음 영화>

 


어바웃 타임 (2013)

About Time 
8.9
감독
리차드 커티스
출연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돔놀 글리슨, 톰 홀랜더, 마고 로비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영국 | 123 분 | 2013-12-05
글쓴이 평점  

크리스마스때마다 케이블 티비를 보면 심심찮게 해주던 러브 액츄얼리를 자주 해주곤 했었는데 이번에 러브액츄얼리의 감독이 새로운 로맨스 코미디로 돌아왔다.

 

워낙 러브 액츄얼리 재밌게 보았기 때문인지 다시 한번 리차드 커티스 감독의 로맨스 코미디물이 나에게 많은 감동을 줄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바웃 타임은 영국에 살고 있는 팀이라는 청년이 어느날 뜬금없이 자신의 아버지로 부터 이상하고 신비로운 비밀을 듣게 된다. 말도 안되게 자신들의 핏줄의 남자들은 어두운 곳에 들어가서 과거를 집중해서 생각하면 과거로의 시간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시간 여행이란게 말도 안되는 소재이긴 하지만 어바웃 타임에서의 이 말도 안되는 능력을 가진 찌질남 주인공 팀이 자신의 사랑을 찾아 가고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돈이나 명예 이런것 보다는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인을 찾기 위해 애를 쓰다가 우연히 메리라는 이름을 가진 여성을 만나면서 이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 나간다.

 

마치 예전의 나비 효과와도 같은 느낌도 들지만 나비 효과는 약간 어두운 느낌의 영화였던 반면에 어바웃 타임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절로 기분이 들기도 하고 기분 좋은 웃음이 나왔었다.

 

영화 중간 중간의 배경 음악 또한 러브 액츄얼리와 마찬가지로 절묘하게 상황에 맞게 잘 들어 간거 같다.

 

어바웃 타임을 다 보고 나서는 진짜 무언가 인생의 중요한것을 배우고 나왔다는 것을 느꼈다.

오랜만에 이런 훈훈하고 감동적이고 가슴에 남긴 기분 좋은 영화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