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기가바이트 M6980X 마우스 개봉기!!

반응형

기가바이트 M6980X 마우스 개봉기!!

 

원래 로지텍 100s를 한두달 전쯤에 구입해서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더블클릭 현상이 생겼다.

한 2주정도 쓰다가 너무 짜증이 나서 마우스를 다시 구입하기로 맘먹고 다나와에서 마우스를 훝어보다가 기가바이트 M6980X라는 마우스가 2014년 상반기에 제일 많이 팔린 녀석이라길래

마우스로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어제 주문! 그리곤 오늘 바로 받았다.

 

 

 

마우스 포장을 뜯으니 안에 이런 케이스가 있었다. 케이스가 있는걸 보고 생각보다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케이스안에 있는 M6980X!!

 

 

 

 

전에 쓰던 로지텍 100S는 내 손에는 작은 감이 있어서 오래쓰다보면 약간 불편함을 느꼈는데 이녀석은 실제로 보니깐 생각보다 마우스가 컸다. 내 손 큰 편에 속하는데 정말 딱 맞아서 편할듯 싶다.


이건 USB단자가 금도색이라고 한다~ 연결시에 큰 영향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특이해서 한컷

​USB 연결하니 불빛이 들어왔다. 첨에 기본은 파란색으로 설정되있다.

기가바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불빛 색을 바꿀수도 있다고 한다.

 

이제막 연결하고 사용해보았는데 DPI가 높아서인지 조금만 움직여도 훅훅~ 지나간다. 상황에 따라 DPI를 변경하는 버튼으로 조절도 가능하고 아직 적응이 안되지만 익숙해지면 편할듯 싶다. 왼쪽에 인터넷 서핑시 앞 뒤로 가는 버튼이 두개가 있는데 그게 좀더 위쪽에 있었으면 더 편했을듯 싶다. 밑에 버튼을 누를려면 엄지를 많이 굽혀야 되서 약간 불편한 느낌이 있다.

반응형